• 손희주, 미스코리아 대회 입상 못했지만...“3개월간 꿈 같은 시간 보냈다”
  • 속보팀 | 2018-07-05 13:49:45
  1. 사진=손희주 SNS
손희주가 2018 미스코리아 대회를 끝마친 후련한 속마음을 드러냈다. 손희주는 지난 4일 진행된 2018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최종 15인에 포함됐지만 안타깝게 입상은 하지 못했다.

이후 손희주는 자신의 SNS을 통해 “짧게는 합숙1달, 길게는 부산대회때부터 지금까지 3개월 그동안 너무 꿈같은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최종 15인안에 들었을때는 너무 감격 스러워서 그걸로 이미 눈물 그렁그렁이었다는..”라는 글과 함께한 51인의 동기들을 향한 애정을 나타냈다.

이어 손희주는 섹시한 비키니를 입고 자신감 넘치게 무대를 런웨이하는 영상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누리꾼들은 “언니 어제 티비로 봤어용 언니 존예ㅠㅜ자랑스럽습니당”, “수고하셨습니다”, “한달동안 힘들었다기 보다... 너무 소중하고, 값진 시간을 보내셨으리라 생각되어요. 그만큼 앞으로 더 멋진 삶을 살아가실 수 있을 거에요. 너무 수고하셨고요, 그리고 어제, 아닌 지난 한달동안 최고의 모습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상 할줄알앗는디 ㅠ”, “내맘속 1등”이라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플러스 공유
close
LPGA 세계 1·2위 무너뜨린 멕시칸 여전사 가비 로페즈
세계랭킹 1·2위가 멕시코의 여전사에게 속절없이 무너졌다. 11월 10일 중국 하이난성 지안 레이크 블루베이GC에서 열린 블루베이 LPGA 마지막 라운드에서 ...
'8할이 정신력'인 골프에서 살아남기
골프황제 잭 니클라우스가 설파한 ‘골프에서 승리를 좌우하는 것은 기술이 20%, 정신력이 80%이다.’라는 말은 엄밀히 말하면 그가 처음 한 말이 아...
LPGA Q시리즈 수석 이정은6, 예정된 길이라면 뛰어들어라!
히말라야산맥의 남쪽 네팔의 한 산동네에는 매년 4월이 되면 수천 마리의 두루미가 몰려들어 한 달 정도 머문다고 한다. 겨울추위를 피해 시베리아 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