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근황 공개…“어머니가 할머니에게 설움 당해” 무슨 이유?
  • 속보팀 | 2018-07-09 23:43:42
  1. 사진=SBS '동상이몽2' 제공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에서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근황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9일 방송된 ‘동상이몽2’에서 추자현은 다소 쉰 목소리로 자신을 소개하는 모습을 보였다.

추자현은 "너무 감사한 것은 바다는 건강하게 잘 낳았다"며 "노산이어서 임신 중독 증세로 경련이 왔고 응급처치를 받아서 경련 중에 폐가 안 좋아서 큰 병원에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우효광도 잘 챙겼지만 팬들도 잘 응원해줘서 회복하고 있다"며 "기력이 회복이 되면 인사를 드리려 했는데 나도 효광 씨랑 '동상이몽2' 계속 보고 있는 와중에 제작진도 걱정과 안부를 해줘서 이렇게 인사를 드리게 됐다"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추자현이 중국 프로그램에서 가족과 관련해 가슴 아픈 일화를 공개한 것이 다시금 주목 받았다.

당시 추자현은 "어머니가 아들을 낳지 못했다는 이유로 할머니에게 설움을 당하셨다"며 "그 스트레스가 나한테 온 것 같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이를 두고 "추자현이 아들을 낳아서 어머니의 한을 풀어드린 것 같다"라는 의견이 나오기도 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는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플러스 공유
close
LPGA 세계 1·2위 무너뜨린 멕시칸 여전사 가비 로페즈
세계랭킹 1·2위가 멕시코의 여전사에게 속절없이 무너졌다. 11월 10일 중국 하이난성 지안 레이크 블루베이GC에서 열린 블루베이 LPGA 마지막 라운드에서 ...
'8할이 정신력'인 골프에서 살아남기
골프황제 잭 니클라우스가 설파한 ‘골프에서 승리를 좌우하는 것은 기술이 20%, 정신력이 80%이다.’라는 말은 엄밀히 말하면 그가 처음 한 말이 아...
LPGA Q시리즈 수석 이정은6, 예정된 길이라면 뛰어들어라!
히말라야산맥의 남쪽 네팔의 한 산동네에는 매년 4월이 되면 수천 마리의 두루미가 몰려들어 한 달 정도 머문다고 한다. 겨울추위를 피해 시베리아 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