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한국

전체메뉴 한국아이닷컴
'수미네 반찬'까지 접수한 박세리 프로…최현석 셰프의 입담에 박장대소
강명주 기자 2019-01-10 08:14:50
사진출처=tvN '수미네 반찬' 동영상 캡처


[골프한국 강명주 기자] '원조 골프여제' 박세리(42)가 2주 연속 TV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팬들에게 좀 더 가깝게 다가갔다.

9일 오후 방영된 tvN '수미네 반찬'에 나온 박세리는 수미쌤을 놀라게 한 솔직한 시식평으로 입담을 자랑했고, 이날 장동민과 함께 오삼불고기를 만들면서 똑 부러지는 요리 솜씨로도 주목 받았다.

또 이날 주 재료인 양미리조림과 사이드 메뉴인 오이고추된장무침을 맛본 박세리는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지만, 친숙하다. 맛있다"는 말로 답했다.

본인을 '애주가'라고 표현한 박세리는 "집에서 맥주나 와인을 간단히 즐긴다"면서 "음식에 따라 술 종류가 바뀐다"고도 설명했다.

특히 골뱅이 파무침을 만든 최현석 셰프의 "세리 매력에 파무침"이라는 표현은 박세리를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최현석 셰프가 박세리를 위해 설탕 유리볼로 플레이팅까지 섬세하게 신경 쓰자, 이를 지켜보던 수미쌤은 삐지는 연기를 하기도 했다.이어 최 셰프의 음식을 맛본 박세리와 수미쌤은 "예쁘다, 맛있다"는 말을 연발하며 만족감을 표현했다.

이보다 앞서 지난 2일 방영된 MBC '라디오스타'에 스포츠 스타들인 이종범(야구), 이봉주(마라톤), 이대훈(태권도)과 나란히 출연했던 박세리는 은퇴식 내내 눈물을 흘렸던 비하인드 스토리, 과거와 달라진 골프대회 모습과 후배들의 칭찬 등을 들려준 바 있다.
/골프한국 www.golfhankook.com  /뉴스팀 ghk@golfhankook.com

즐겨찾기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플러스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카카오톡 공유
close

More 레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