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막 소식] 서울대공원, 식물원ㆍ실내동물원 8월부터 제한적 재개장 外
기사입력 2020-08-03 06:01:20
-서울대공원, 식물원ㆍ실내동물원 8월부터 제한적 재개장

서울대공원이 코로나19 사태로 휴관했던 식물원과 실내 동물사를 8월부터 제한적으로 다시 운영하기 시작했다. 현재 식물원과 실내 동물사 모두 오전 10시~오후 4시 관람이 가능하다. 단, 방문자는 열화상 카메라로 체온을 재고 손을 소독해야 한다. 방명록 작성과 QR코드 확인도 필수다. 의심 증상이 있으면 실내 전시관에 입장할 수 없다.

-윤선생, 창립 40주년 기념 고객 감사 행사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신규 및 기존 학습 회원을 대상으로 인공지능(AI) 스피커 ‘누구 네모(NUGU nemo)’를 할인 판매한다. 최저가 할인 행사는 9월 30일까지 이어진다. 또 예비 사업자 대상으로 ‘40주년 기념 특별 가맹 프로모션’도 9월 30일까지 마련한다. 총 23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선착순 지원해주는 행사다. 자세한 내용은 윤선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방문하면 아이스링크 무료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여름 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어드벤처와 아이스링크를 하루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을 선보인다. 8월 한 달간 롯데월드를 찾으면 지하 3층의 아이스링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티켓을 제시하면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스케이트 대화료는 별도. 한편, 롯데월드는 지난 5월 쾌적하고 편안한 이용을 위해 내부 동선 공사를 마쳤다.

하루 동안 많이 본 기사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