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영, '♥딘딘'과 '우리 결혼했어요' 영상 공개 " 혼삿길 망치는 거 같아"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dyhero213@sportshankook.co.kr 기사입력 2020-12-04 18:27:53
딘딘과 조현영의 '우결' 첫 번째 영상이 공개됐다.

4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딘가딘가'와 '조현영TV'에는 '딘딘♥조현영 우리 결혼했어요'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조현영과 어색하게 앉아 있던 딘딘은 "왜 수줍은 척하냐"며 애써 분위기를 풀며 조현영의 짐을 열었다.

조현영은 '우결' 촬영을 위해 자신의 분홍색 잠옷을 챙겨왔다. 깜찍한 무늬의 잠옷에 딘딘은 "너무 방송용 아니냐"고 황당해 했고, 조현영은 "진짜 이거 입고 잔다"며 당당하게 말했다.

둘은 티격태격하면서도 다정한 현실 친구 캐미를 보여줬다. 딘딘은 "우결에서 보면 서약서가 있다"며 계약서를 작성했고, 조현영은 "네가 내 혼삿길을 망치는 거 같은 생각이 든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이에 딘딘은 "너는 반대로 생각 안 해봤냐"고 대꾸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계약서에는 '욕하지 않기', '여보, 자기라고 말하지 않기', '애교 금지' 등의 조항이 포함됐다.

딘딘은 영상을 통해 "저희가 많은 분들이 우결 존버한다는 의견이 있어 실제로 우리 결혼했어요를 찍으려고 한다. 많이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딘딘♥조현영 우리 결혼했어요' 콘텐츠는 각자의 SNS 채널을 통해 12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 AD

하루 동안 많이 본 기사

  • 이전
  • 다음
A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