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형 종합비타민 비타바움…고객 성원 감사 3일 특가 진행
이영호 기자 yhlee@hankooki.com 기사입력 2020-08-12 09:49:36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타바움’이 12일 방송된 CJ오쇼핑4차 생방송에서 또 한번 매진 행렬을 이어갔다.

지난 1, 2, 3차 홈쇼핑 방송에서 연이은 완판 기록을 세운 데 이어, 이번 4차 방송에서도 또 한번의 매진을 기록한 것이다.

비타바움은 일반적인 알약 제형의 비타민제가 아닌 1회분 앰플 타입의 액상형 비타민이다. 액상 제형이기 때문에 흡수가 빠를 뿐만 아니라, 평소에 알약 형태의 비타민제를 삼키기 힘들어했던 남녀노소 누구나 주스처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섭취 과정에서 물이 필요하지 않은 만큼 시간과 장소에 가리지 않고 먹을 수 있어, 직장인은 물론 수험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이번 방송에서는 15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면역력 증진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바움 멀티 비타민 플러스’와 에너지 생성과 신진대사에 도움을 주는 필수비타민B군 8가지를 모두 함유한 ‘비타바움 비타민 B12 플러스’를 소개했다.

특히 비타바움 비타민B12 플러스는 비타민B12가 일일 권장량의 3만6667%에 달하는 고함량 비타민B컴플렉스 제품으로, 피로 회복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이전 방송에 이어 이번 4차 방송에서도 다시 한번 매진 신화를 기록한 데 이어 방송 이후에도 문의가 이어지면서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을 또 한번 실감하게 됐다”면서 “섭취 전과 후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인 만큼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타바움은 CJ오쇼핑 방송의 성공을 기념해 ‘비타바움 코리아’ 온라인 몰에서 홈쇼핑과 동일 구성으로 단 3일간 고객 성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비타바움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AD

하루 동안 많이 본 기사

  • 이전
  • 다음
A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