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ㆍ형제들과 불화가 심해 힘들어

정병우 (남, 2001년 2월 4일 자시생)

(문) 부모님과 뜻이 안 맞고 형제들과도 불화가 심해 고통 받고 있습니다. 장래 진로문제 등 갈등 속에서 헤매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지요.

(답) 학생은 잡념이 많고 마음이 떠 있기 때문에 외로움을 겪게 되고 그런 생활이 누적되어 부모형제와의 불화도 겪게 됩니다. 본인의 잘못입니다. 초년 운이 좋지 않아 어쩔 수 없는 상황입니다. 신경성이 원인이니 무엇보다 정신건강에 더욱 주의가 요구됩니다. 부모님의 갈등은 학생의 나태함과 우유부단함 그리고 끈기가 없는 행동에서 문제가 비롯되고 있습니다. 신경성 장애에 걸려 있는 것이 제일 문제이니 전문의를 찾아 해결하세요. 많은 도움이 됩니다. 대학 운은 좋지 않으나 전문대에는 소망을 이룹니다. 이과선택을 하여 기계나 금속계통에 뜻을 두세요. 학업 운은 미흡하나 사회 운이 좋아서 짧게 배워도 충분히 대가를 이루게 되어 소원을 이루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지금부터라도 반성의 기회를 가지세요.

운영중인 완구점 접고 학원으로 바꾸려 해

윤소영 (여, 1994년 11월 28일 사시생)

(문) 현재 완구 장사를 하고 있습니다. 다른 업종으로 바꾸는 것과 학원 운영은 어떨지 고민하며 갈등을 겪고 있습니다. 어떤 것이 저와 인연이 있을지 궁급합니다.

(답) 현재 영업 중인 완구류를 계속하세요. 앞으로 4년간은 귀양을 성공시킬 밑거름이 됩니다. 다만 완구와 문구점을 함께 병행하여 운영하세요. 내년에도 해당하니 조금 무리가 따르더라도 가게를 확장하세요. 가게를 늘리는 것만큼 발전이 보장되며 성공도 보장됩니다. 그리고 학원 운영은 지금의 운으로는 되지 않습니다. 내년 전반기부터 그 후에는 계속되는 길운이므로 발전이 거듭됩니다. 변동과 함께 행운이 오게 되니 확장변동을 권장합니다. 그리고 결혼은 28세 때가 성혼의 길년이며 양띠나 닭띠 중에 연분이 있습니다. 단 5월생은 피하는 것이 좋으며 혼사에 행운이 많으니 앞으로 행복한 가정생활로 평생 살아가게 됩니다. 그리고 상대는 2021년에 주변에서 지인의 소개로 만남이 이루어지며 당해에 결혼하게 됩니다.



주간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