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그룹의 한미헬스케어(대표이사 임종훈)가 완전두유의 각종 정보를 담은 공식 브랜드사이트를 새롭게 런칭했다고 17일 밝혔다. 완전두유는 한미헬스케어가 지난 4월 리뉴얼 출시한 두유브랜드다.

브랜드 사이트는 ▲브랜드 스토리 ▲제품 정보 ▲뉴스&이벤트 ▲소셜라이브(인스타그램 게시글 공유) 등으로 구성됐으며, 완전두유 전 제품 라인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제품 개발 과정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제품 정보탭에서는 각 제품별 특장점 및 영양정보 확인은 물론 직접 구매도 가능하다.

완전두유는 국산콩 100%에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유된 시그니처라인(3종), 유산균 사균체 100억마리가 함유된 프리미엄라인(7종)과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플레이버라인(6종)으로 구성돼 있다. 콩을 통째로 갈아 넣는 전두유® 공법은 콩 본연의 영양성분을 고스란히 담았다는 특징이 있다.

한미헬스케어는 완전두유 공식 모델로 방송인 한혜진을 발탁했다. 광고, 현장 인터뷰 등 다양한 영상을 공식 사이트에 올릴 예정이다. 신규 가입자 3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완전우유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한미헬스케어 관계자는 “완전두유는 지난 20여년간 쌓아온 신뢰를 바탕으로 국민 영양 간식으로 자리잡았다”며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긴밀히 소통하며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생활 속 필수 식품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유선기자 yoursun@hankook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