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추가 증정하는 '아이 허그 유' 프로모션 진행
최성수 기자 choiss@hankooki.com 기사입력 2021-06-09 10:17:40
  •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AD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구매, 렌탈 고객에게 월 렌탈료 9900원을 추가하면 안마의자를 한 대 더 증정하는 ‘아이 허그 유(I hug you)’ 프로모션을 6월 한달 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며 안아드린다(허그)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고 바디프랜드는 설명했다.

먼저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하는 고객은 59개월 렌탈 기준 월 9900원을 추가하면 마블 허그체어 2.0 제품을 추가로 렌탈할 수 있다. 일시불 구매 시에는 58만원을 할인해준다.

천연 이태리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의 ‘이지모션베드’과 라텍스 매트리스를 함께 렌탈하는 경우에도 프로모션이 적용된다.

바디프랜드 허그체어2.0 마블 시리즈는 월트디즈니의 마블과 협업한 콤팩트 안마의자로 각각 어벤저스의 캐릭터 ‘아이언맨’과 ‘캡틴아메리카’를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거실, 침실 등 어느 곳에 두어도 부담 없는 작은 크기지만 충실한 마사지 기능을 갖춘 안마의자다.

여기에 모든 안마의자 구매, 렌탈 이용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 스마트 체중계 ‘바디 스케일’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바디 스케일로 체지방률, 기초대사량 등 10가지 체성분 데이터를 측정하고, 이를 고객 전용 멤버십 앱과 연동해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의료기기 팬텀 메디컬을 구매·렌탈하는 고객에게는 바디프랜드 프리미엄 마사지웨어 1벌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14명에게는 제주도 여행상품권을 제공한다. 추첨 결과는 내달 9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시대에 살고 있는 국민들을 바디프랜드 안마의자가 대신 안아드리며 고객의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 AD

하루 동안 많이 본 기사

  • 이전
  • 다음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