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추석선물]아모레퍼시픽 "소중한 분께 아름다움을 선물하세요"
천소진 기자 sojin@hankooki.com 기사입력 2021-09-09 08:30:10
  • 바이탈뷰티 명작수 패밀리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AD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소중한 이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할 수 있는 추석 명절 세트를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프리미엄 한 건강기능식품 선물을 제안한다.

인삼의 뿌리부터 열매까지 모두 담아낸 홍삼의 명작 '명작수'는 식약처에서 5대 기능성을 인정받은 프리미엄 홍삼 앰플이다. 귀한 인삼 열매를 부원료로 함유해 인삼의 뿌리와 열매를 모두 담아냈다.

앰플 형태로 섭취와 휴대가 간편하며,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부드럽게 맛을 내 쓴맛을 싫어하는 분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기능성 인정을 받은 건강기능식품 콜라겐이다.

주원료인 AP콜라겐효소분해펩타이드는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보습·거칠기 개선 기능을 확인했다. 최근에는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도 인정받았다.

명절을 맞아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출시한 슈퍼콜라겐 에센스 시그니처 에디션은 이너뷰티 관리가 필요한 소중한 분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녹차에서 온 유산균'은 유기농 녹차에서 유래한 특허 균주가 편안한 장 건강 리듬을 찾아주는 복합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이다.

아모레퍼시픽 녹차 유산균 연구센터에서 개발한 독점 특허 균주 녹차 유래 유산균 GTB1™은 그 생존력과 장 부착력에 대해 SCI급 저널에도 게재됐다. 안전성 또한 미국식품의약국 FDA NDI에 등재됐다.

입에 닿자마자 부드럽게 잘 녹는 스노우 파우더(Snow Granule Powder™) 제형의 상큼한 청포도 맛으로 어린이부터 중장년층까지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2종 기획 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AD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는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오가니언스 2종 기획 세트'를 판매한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2종 기획 세트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맑고 촉촉한 피부로 정돈해주는 오가니언스 워터와 즉각적인 유·수분 공급으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해주는 오가니언스 에멀젼 등 2종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오가니언스 워터와 에멀젼, 클렌징폼 미니어처 3종을 포함한 특별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오가니언스 라인'은 친환경 농산물 인증을 받은 국산 발아 흑콩, 흑미와 어성초의 발아 새싹 생명력을 담은 내추럴 큐어플렉스TM(Natural CureplexTM)를 함유해 지치고 자극받아 약해진 피부에 생기를 준다.

또한 발아 검은콩의 응축된 영양 성분과 항산화 효능으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5-FREE(무 동물성 원료, 무 파라벤, 무 광물성 오일, 무 합성 색소, 무 인공향)을 적용해 누구에게 선물하더라도 피부에 편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세트 패키지는 손잡이 일체형으로 제작해 불필요한 이중 포장을 최소화하고, 제품 용기는 재활용이 용이한 투명 유리와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든 캡을 적용해 '지속가능한 패키지'로 친환경성을 더했다.

아모레퍼시픽의 추석 선물 세트는 전국 백화점과 면세점, 아모레 카운셀러, 그리고 아모레퍼시픽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A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