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추석선물] LG생활건강, '화장품·생활용품' 베스트셀러만 담았다
천소진 기자 sojin@hankooki.com 기사입력 2021-09-09 09:10:11
  •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AD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LG생활건강이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화장품,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후'는 궁의 건축 구조와 연꽃 장식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 세트'를 선보였다. 추석 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와 20㎖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화현 클렌징폼, 화현 보 앰풀이 내장됐으며, 베이직 라인 공진향의 진해윤 링클 선크림이 내장돼 풍성하게 구성했다.

'숨37°'는 '숨마 엘릭서 스페셜 세트'를 선보였다. 스페셜 세트는 정품 용량의 숨마 엘릭서 에센스와 에센셜 스킨 소프너, 에멀전을 비롯한 숨마 핵심 라인업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오휘'(OHUI’)는 추석을 맞이해 1억 개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및 제뉴뮨 앰풀, 크림 인텐시브, 2구 립밤 팔레트 등의 증정으로 구성한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2종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수려한'은 추석을 맞아 '수려한 천삼 럭셔리 4종 특별 기획 세트'를 선보였다. 얼굴 전체 케어는 물론 눈가 집중 케어까지 책임지며, 패키지에 한국적 아름다움을 담은 민화에서 착안한 채색 기법을 적용해 화려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닥터벨머'는 피부 밸런스 케어를 통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손상 케어를 돕는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기초 2종 세트'를 선보였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를 완료했고, 독일 더마 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한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가 민감한 사람에게도 안심하고 선물하기 좋다.

'케어존'은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처방 '케어존 닥터솔루션 아큐어EX 2종'으로 구성된 세트를 선보였다.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의 토너, 촉촉한 보습감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가꿔주는 에멀전이 구성품으로 내장돼 있어 평소 피부가 예민한 청소년, 사회 초년생에게 선물하기에도 적합하다.

  • 닥터그루트 품격이 다른 탈모증상 완화 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AD
생활용품 선물세트도 다채롭게 준비됐다.

닥터그루트는 '닥터그루트 품격이 다른 탈모증상 완화 VIP 세트'로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함유돼 차별화된 탈모 케어를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두피 및 모발의 증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베스트셀러, 집중케어 샴푸와 함께 구성해 탈모케어 뿐 아니라 연령대를 불문하고 관심이 높아진 두피 건강에 신경 쓰는 이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가치 있는 세트다.

'핑크솔트 41호'는 LG생활건강의 히트상품인 '히말라야 핑크솔트' 제품들로 구성된 올인원 종합선물세트다.

일명 귀족 소금이라 불리는 히말라야 핑크솔트는 히말라야 원시 바다의 청정감을 간직한 귀한 성분으로, 원료에 민감하면서 트렌드를 중시하는 이들을 위해 선물할 수 있는 센스 넘치는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생활의 품격 프리미엄 199호'는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별 구성한 럭셔리 데일리뷰티 세트다. 재구매율 1위, 탈모 증상 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피지오겔'의 바디&스킨케어 제품, 그리고 영국 122년 전통의 프리미엄 치약 '유씨몰' 제품으로 이뤄졌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화장품,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 A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