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추석선물] 대상, 집콕 트렌드 맞춰 선물세트 출시
최성수 기자 choiss@hankooki.com 기사입력 2021-09-09 09:20:07
  • 대상 나만의 펜트리세트. 사진=대상 제공
    AD
[데일리한국 최성수 기자]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귀성을 포기하고 나홀로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혼추족'이 늘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선물세트 수요도 가성비를 중시한 제품부터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대상은 올 추석 선물세트로 가성비를 앞세운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세트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마련했다. 친환경 트렌드에 맞춰 선물세트를 구성에 불필요한 포장 폐기물을 최소화했다.

대상은 자사몰인 정원e샵을 통해 ‘추석 선물대전’ 이벤트도 연다.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최대 6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정원e샵 일반회원들에게는 1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정원클래식회원인 경우에는 15% 할인쿠폰도 지급받을 수 있다.

쿠폰은 선물세트 상품을 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하다. 최대로 할인받을 수 있는 금액은 20만원까지다.

대표 추석선물세트는 △종합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 △캔햄 중심의 ‘우리팜 선물세트’ △명절 인기 품목인 ‘고급유 선물세트’ △캔햄과 유지류를 함께 담은 ‘팜고급유 선물세트’ △다양한 종류의 김의 ‘재래김 선물세트’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 등이 있다.

집콕과 홈술 트렌드를 반영한 집콕 명절세트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명절에 어울리는 보양식 메뉴들로 엄선한 건강보양한식세트 △진수성찬세트를 비롯해 에어프라이어 전용 간식들로 구성된 에어프라이어 간식세트 △소주나 맥주에 어울리는 안주들로 다양하게 꾸린 홈술 소주안주세트 △홈술 맥주안주세트 등이 있다.

건강을 중요시하는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대상 웰라이프도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클로렐라 플래티넘 세트 △진생 에브리데이 홍삼스틱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메이크미 루테인30캡슐(3입 세트) 등이 있다.

대상 계열사인 초록마을 선물세트도 마련됐다. △초록마을 내몸에기운가득칡즙 △초록마을 유기농양배추브로콜리 △초록마을 유기농배도라지액 등을 판매중이다.

MZ세대를 겨냥한 펜트리세트도 있다. 이 세트는 식료품 저장소를 뜻하는 ‘팬트리(Pantry)’에서 영감을 얻어 만든 세트다. 3단 조립식 팬트리에 국탕찌개류, 카레, 짜장 등 레토르트 식품, 미원라면 등 취향대로 골라먹을 수 있는 식사 대용 간편식 15종으로 구성됐다.

이외에 고급 원초에 아보카도유의 영양을 더한 ‘건강한 아보카도유 재래김’, 명란이 톡톡 씹히는 ‘명란 바사삭김’ 등으로 구성된 ‘재래김 선물세트’도 판매 중이다.

  • A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