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목향로타리클럽, 유등노인복지관에 후원물품 전달하고 업무협약
선치영 기자 sunab-46@hanmail.net 기사입력 2021-09-15 17:20:06
  • 대전 유등노인복지관(관장 박명래)은 대전목향로타리클럽(회장 마야 김영희)과 15일 유등노인복지관에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따뜻한 추석명절을 위한 사랑의 손길 물품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유등노인복지관 제공
    AD
[대전=데일리한국 선치영 기자] 대전 유등노인복지관은 15일 대전목향로타리클럽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따뜻한 추석명절을 위한 사랑의 손길 물품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을 통해 두 기관의 상호교류, 지역사회 노인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상호 간 협력체제를 수립해 발전적 운용 및 교류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전달된 후원물품은 종합선물세트 150박스, 김치 100통, 마스크 2500개, 과일 10박스로 유등노인복지관 독거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라는 마음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박명래 복지관장은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아 어르신들께 좋은 선물을 후원해 주신것에 감사드린다”며 “후원물품은 지역의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골고루 잘 전달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마야 김영희 대전목향로타리클럽 회장은 “유등노인복지관과 협업을 약속한 만큼 앞으로도 꾸준히 후원물품 지원을 실천해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싶다”며 “빛과 소금처럼 소리없이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 A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