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가을 맞이 한정판 '피크닉 세트' 출시
천소진 기자 sojin@hankooki.com 기사입력 2021-09-17 15:42:53
기능성·실용성은 물론 통통 튀는 디자인 겸비
피크닉 가방·플레이트 구성에 코카-콜라 리유저블 컵
  • 한국맥도날드는 한정판 굿즈 '피크닉 세트'를 오는 23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한국맥도날드 제공
    AD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한국맥도날드는 무더위가 한풀 꺾인 본격적인 가을철을 맞아 한정판 굿즈 '피크닉 세트'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피크닉 세트는 통통 튀는 다채로운 색상의 피크닉 가방과 플레이트(접시) 3개, 코카-콜라 리유저블(다회용) 컵, 미디엄(M) 사이즈의 탄산음료로 구성됐다.

가방은 내열성이 강한 소재를 사용해 보냉백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가방 우측에는 텀블러, 물병 등의 보관이 가능한 주머니를, 내부에는 메시 포켓을 달아 수납에 용이한 특장점이 있다. 흘러내리는 치즈를 형상화한 디자인과 맥도날드 특유의 색감은 실용성은 물론 통통 튀는 디자인적 재미를 선사한다.

플레이트는 각각 크기 별로 빅 플레이트 1개, 스몰 플레이트 2개로 구성돼 용도에 따라 원하는 사이즈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전자레인지 사용이 가능한 소재로 만들어져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코카-콜라의 상징적인 로고 디자인이 담긴 코카-콜라 리유저블 컵은 이번 피크닉 세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한정판 제품이다. 단순한 협업을 넘어 친환경 가치 소비 참여를 독려하는 두 기업의 의도도 엿볼 수 있다.

피크닉 세트에는 리유저블 컵과 함께 즐기기 좋은 탄산음료(M)가 포함돼 원하는 음료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오는 23일부터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맥딜리버리, 휴게소 내 매장은 제외된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더위가 한풀 꺾이고 선선한 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가을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맥도날드 피크닉 세트로 특별한 즐거움을 더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A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