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M-able 미니’에 신규 서비스 도입
정우교 기자 jwkyo@hankooki.com 기사입력 2021-10-18 14:31:47
ETF 매매, 프라임상담톡 등…12월 10일까지 관련 이벤트 진행
  • 사진=KB증권
[데일리한국 정우교 기자] KB증권은 M-able 미니(이하 마블미니)에 ETF 매매, 프라임 상담톡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ETF 매매 서비스는 지난 14일 오픈했으며 국내 ETF에 대한 거래 편의성 증대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프라임 상담톡 서비스는 프라임 클럽 서비스 가입 후 카카오톡으로 고객이 직접 지정한 전담 PB와 실시간 상담을 통해 자산관리 컨설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B증권은 아울러 오는 12월 10일까지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ETF 거래 이벤트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게임'의 방식을 패러디해 지정된 기간별 국내 상장 ETF 전 종목을 대상으로 ETF거래금액 조건 충족에 성공하면 상금을 지급한다. 이벤트는 M-able 미니에서 신청 후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상금은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M-able 미니는 새롭게 주식시장에 진입하는 고객들이 느낄 수 있는 주식 거래에 대한 심리적 장벽을 최소화하고자 노력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며 "금번 ETF 매매 기능 도입을 시작으로 연내 미국 주식 거래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도입해 많은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MTS로 발전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 A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