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MC 합류, '마법옷장'서 김나영과 투톱 체제
김도아 기자 kha@hankooki.com 기사입력 2021-10-18 18:42:37
  • 하니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하니가 '마법옷장' MC로 합류한다.

'마법옷장'은 JTBC2와 JTBC에서 방송되는 패션 배틀 프로그램이다. 하니는 3회 방송부터 김나영과 MC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하니는 "시청자 눈높이에서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을 배우고 팁을 전달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프로그램 구성이 탄탄하고 재밌는 관전 포인트가 많아 시청자들이 기존의 패션 프로그램들과는 또 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마법옷장'은 패션 마스터들이 팀을 나눠 스타일링 배틀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마법옷장에 걸린 다양한 의상을 둘러본 뒤 마법 팀과 옷장 팀으로 나뉘어 게스트의 요청 사항에 따라 요일별 패션 스타일을 완성한다.

하니를 비롯해 김나영, 주우재, 송해나, 최희승, 전진오 등이 출연하며 24명의 디자이너들이 2021 FW 의상을 준비했다.

한국콘텐츠진흥원 지원으로 제작되며 JTBC2에서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JTBC에서 매주 수요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한편 하니는 지난 8월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유 레이즈 미 업'에 출연했다.

그는 오는 11월 8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드라마 '아이돌 : 더 쿱'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 A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