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헬시 플레저 위한 등산용품 출시
천소진 기자 sojin@hankooki.com 기사입력 2022-01-14 15:06:22
중경량다운·집업티셔츠, 산행 용품 등 선봬
  • 사진=마운티아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마운티아가 아웃도어 활동에 입기 좋은 다운 자켓과 의류 및 등산용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무빙M다운자켓'은 불필요한 다운백과 디테일을 줄여 무게를 최소화한 중경량 덕다운 자켓으로 2레이어 원단을 적용해 방풍과 신축성이 우수해 편안하게 활동하기 좋다. 후드는 자유롭게 탈착이 가능하다. 남성용 색상에는 레드와 그레이시블루, 블랙이 있고, 여성용에는 핑크와 다크차콜이 있다.

'엠티M티셔츠'는 신축성이 좋은 집업 티셔츠로, 스트레치 원단에 기모를 더해 포근하면서도 편안하게 활용하기 좋다. 다양한 로고 아트웍과 팔 부위 스트라이프 포인트로 스포티함을 더했으며, 남성용은 다크와인과 다크네이비, 여성용은 바이올렛네이비와 플럼 색상으로 출시됐다.

겨울 산행을 돕는 용품들도 함께 출시했다. 체온 손실이 가장 많은 부위인 머리를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딘 고소모'는 귀달이 안쪽에 보아 원단을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색상은 브라운과 블랙 2종이 있다.

'라이트체인아이젠'은 신발에 딱 맞게 장착돼 사용 시 발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무게가 가벼워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 부담스럽지 않다. 색상은 프렌치블루, 와인, 다크그레이로 3종이다.

  • A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