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이벤트 ‘세이버워즈2’ 11월4일까지 진행
장정우 기자 jjw@hankooki.com 기사입력 2021-10-21 17:53:46
  • 사진=넷마블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넷마블은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세이버워즈2~태초의 우주로~' 이벤트를 11월4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서번트 유니버스'라는 시공을 배경으로 한 스토리 이벤트이다. 이용자는 우주에 있는 다양한 행성을 탐험하며 각종 성장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전용 아이템을 모으면, 우주 범죄자를 소탕하는 '현상금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특정한 적을 쓰러트리면 이벤트 스토리의 핵심인 '여신경전'을 수집할 수 있고,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여신경전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종 성장 아이템은 물론, 개념예장(일종의 의복 아이템) 2종과 커맨드 코드 3종을 획득할 수 있고, 새로운 마스터(이용자 캐릭터)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마술예장 1종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5 스페이스 이슈타르(어벤저)’와 ‘★4 캘러미티 제인(아처)’이 등장하는 픽업을 내달 4일까지 실시한다. 이 서번트들은 게임 플레이에 재미를 더하는 독특한 필살기 스킬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11월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개막 직전 픽업'에는 ‘★5 수수께끼의 히로인 X(어쌔신)’가 등장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중에는 ‘★5 수수께끼의 히로인 X(어쌔신)’의 스킬이 강화되고, 특별한 영의(별도의 캐릭터 스킨)도 획득할 수 있다.

  • A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