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전국 시승 이벤트 ‘터 시티 드라이브’ 실시
주현태 기자 gun1313@hankooki.com 기사입력 2021-12-03 11:00:31
  • 캐딜락 전국 시승행사. 사진=캐딜락 제공
[데일리한국 주현태 기자] 캐딜락이 전국 전시장에서 캐딜락 인기 차종을 경험할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 '윈터 시티 드라이브'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전국 모든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에는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를 비롯해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어반 럭셔리 SUV XT5, 도심형 중형 럭셔리 세단 CT5, 퍼포먼스 세단 CT4 등 캐딜락의 인기 차종이 준비됐다.

캐딜락은 시승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캐딜락 여행용 파우치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시승 완료 후 설문 참여 고객에게는 캐딜락 퍼즐을 제공하며, 시승 후 차량을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스마트 TV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17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캐딜락 전시장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차량 시승은 10일부터 31일까지 약 20일간 진행된다.

최은영 캐딜락코리아 마케팅 담당은 “캐딜락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연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라인업을 직접 경험하시고 아메리칸 럭셔리 캐딜락 브랜드를 몸소 느껴보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 A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