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한국

전체메뉴 한국아이닷컴
박성현 "설레고 기대도 된다"
강명주 기자 2021-10-07 06:34:19
2021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메이저 대회인 제21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박성현 프로. 사진은 2020년 KLPGA 챔피언십에 출전했을 때 모습이다. 사진제공=KLPGA


[골프한국 강명주 기자] 10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여주시 블루헤런 골프클럽(파72)에서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메이저 대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총상금 10억원)이 펼쳐진다.

추천 선수로 이번 대회에 나오는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멤버 박성현은 사전 인터뷰에서 "오랜만에 국내 대회에 출전하게 되어 설레고 기대도 된다"며 "최선을 다해 좋은 플레이를 펼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믿어 주시는 만큼 좋은 에너지를 보여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최근 다시 상승세를 타기 시작한 박성현은 지난달 캄비아 포틀랜드 클래식에서 공동 15위로 올해 최고 성적을 냈고, 지난주 숍라이트 클래식에서는 공동 27위에 올랐다.

박성현은 "요즘 계속해서 스윙을 분석하면서 나만의 스윙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코스가 무척 까다롭기 때문에 신중한 플레이를 해야 할 것이다. 마지막 홀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골프한국 www.golfhankook.com  /뉴스팀 ghk@golfhankook.com


즐겨찾기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구글플러스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카카오톡 공유

More 레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