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화면 뚫고 나올듯한 넘사벽 미모… 티파니 글로벌 엠버서더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dyhero213@sportshankook.co.kr 기사입력 2021-04-21 20:05:33
블랙핑크 로제가 세계적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184년 역사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는 21일 "세계적인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이자 K팝 대표 솔로 아티스트인 로제(ROSE)가 브랜드의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음악과 패션 분야의 독보적인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로제가 2021년 티파니 하드웨어 컬렉션 디지털 캠페인의 새로운 뮤즈이자 모델로서 첫 활동을 시작한다.

로제는 "오랫동안 내 삶과 함께 해온 아이코닉한 브랜드 티파니의 일환이 된다는 것은 매우 뜻깊은 일"이 라며, "하드웨어 캠페인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설레고 큰 영광이며 하루빨리 많은 이들이 캠페인을 접할 수 있길 고대한다”고 밝혔다.

티파니 하드웨어 컬렉션 중 파베 다이아몬드가 정교히 세팅된 18K 옐로우 및 로즈 골드 링크를 착용한 캠페인 속 로제는 본연의 강인함과 자신감을 여과 없이 발산한다. 티파니는 로제의 앰버서더 선정 이유로 그녀가 지닌 대범한 개성과 모던한 스타일, 영향력이 컬렉션이 지닌 정체성과 일맥상통한 점을 꼽았다.

로제와 함께 한 티파니 하드웨어 캠페인은 23일부터 티파니 공식 채널을 통해 전세계 공개된다.

  • AD

하루 동안 많이 본 기사

  • 이전
  • 다음
AD
AD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