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현이, "남편 홍성기와 5년동안 뽀뽀안해"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dyhero213@sportshankook.co.kr 기사입력 2021-09-20 17:48:00
모델 이현이가 남편 홍성기와의 스킨십에 대해 언급했다.

20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 남편의 반전 과거가 공개된다.

휴일을 맞은 이현이, 홍성기 부부는 아이들과 함께 집 근처 공원을 찾았다.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던 중, 남편 홍성기가 뜻밖의 이야기를 꺼냈다. 바로 과거 S전자 입사 전 아나운서 시험을 봤다는 것. 심지어 아나운서를 준비하던 실력으로 S전자에 입사한 이야기를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데. S전자 회사원 남편의 반전 과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현이와 친한 모델 후배 송해나가 부부의 집으로 방문했다. 남편 홍성기는 송해나의 등장에 미소를 감추지 못했고, 이현이는 “나한테는 한 번도 그렇게 웃은 적이 없잖아”라며 버럭 했다고 해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이현이, 홍성기 부부의 충격 고백이 이어졌다. 무려 5년 동안 뽀뽀를 안 했다는 것. 이야기를 듣던 송해나는 이유를 물었고, 홍성기는 “원래 회사 갈 때마다 이마에 뽀뽀 해줬다”며 “뽀뽀를 안 하게 된 건 현이 때문”이라고 대답해 스튜디오를 화들짝 놀라게 했다. 과연 두 사람에게는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이현이 홍성기 부부의 충격 고백에 관심이 쏠린다.

‘너는 내 운명’은 2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 AD
A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