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이경규 "내달 결혼하는 딸 이예림, '동상이몽2' 출연 요청 받았지만…"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eun@sportshankook.co.kr 기사입력 2021-11-30 22:54:38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인 이경규가 딸 이예림의 결혼을 앞둔 심경을 전했다.

30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이경규가 출연해 결혼을 앞둔 딸 이예림의 얘기를 털어놨다.

이날 이상민은 이경규에게 "곧 있으면 딸 결혼"이라고 이예림의 결혼 소식을 언급했다. 이예림은 축구선수 김영찬과 4년 열애 끝에 오는 12월 결혼한다.

딸의 나이를 묻는 질문에 "얘가 20대 후반이다"라고 애매한 답을 내놓은 이경규는 딸의 결혼을 앞둔 심경에 대해 "우리 딸이 떠나면 내가 어떻게 살 것인가. 걱정인 게 집사람하고 살아야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경규는 이예림과 김영찬이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으로부터 출연 요청을 받았지만 자신이 출연 중인 KBS2 '개는 훌륭하다'와 동시간대라 거절했다고 밝혔다.

"동시간대에 건드리면 안 되지. 그건 상도의"라고 말한 이경규는 이예림, 김영찬이 '동상이몽2'에 출연하면 시청률이 앞설 것 같단 말에 "그게 문제라니까. 걔네들은 신혼부부잖나. 세단 말이다. '개는 훌륭하다'에서 개가 확 물지 않으면 안 된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 AD
A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