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일본 앨범 재킷 사진 공개…고혹적인 자태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dyhero213@sportshankook.co.kr 기사입력 2021-06-23 11:06:24
트와이스가 일본 새 앨범 'Perfect World'(퍼펙트 월드)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28일 일본 정규 3집 'Perfect World' 발매에 앞서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의 재킷을 선보였다.

사진 속 트와이스는 어떤 상황에서도 동요하지 않고 당당함을 갖춘 모습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아홉 멤버는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드러내는가 하면 화이트 톤의 드레스를 입고 우아하고 고혹적인 자태를 뽐내 시선을 압도했다.

일본 세 번째 정규 앨범 'Perfect World'의 동명 타이틀곡은 트와이스의 당당한 모습을 표출한 노래로, 속도감 넘치고 와일드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최근 트와이스는 최신 앨범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로 괄목할만한 성과들을 연달아 거두며 팬들의 자부심을 높였다. 'Taste of Love'는 20일(현지 시간) 빌보드의 3대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6위에 등극했고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는 정상을 차지했다. 트와이스의 이번 '빌보드 200' 성적은 역대 K팝 걸그룹의 미니 앨범 사상 최고 순위이자 트와이스 자체 최고 기록 그리고 해당 차트 최초 진입 이후 1년 만의 비약적 상승세로 그룹의 월드와이드 인기를 톡톡히 증명했다.

  • AD

하루 동안 많이 본 기사

  • 이전
  • 다음
A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