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독보적인 예능감 뽐냈다…몸 개그 폭발 '가을 운동회'
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dyhero213@sportshankook.co.kr 기사입력 2021-10-16 10:39:29
스테이씨가 독보적인 예능감 뽐냈다.

지난 15일 스테이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을 운동회'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가을 운동회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우선 수민은 "가을을 맞이해서 운동회를 하러 왔다. 마침 이 영상이 올라가는 날이 체육의 날이라고 한다"고 설명했다.

승부욕의 화신 윤, 승리의 여신 시은, 열정소녀 재이, 응원단장 아이사, 만년 1등 수민, 노력소녀 세은까지 멤버들은 각자 자기소개로 어필했다.

가자 팀은 '코끼리 코 릴레이 배구' 게임에서 5분 만에 성공했고, 와라 팀은 몸 개그를 선보이면서도 50점을 획득했다. 스테이씨는 막간 장기자랑 시간을 통해 예능감과 칼군무를 선보였다.

레드벨벳, 2PM, 전소미, 방탄소년단, 스테이씨 노래 퀴즈가 이어진 가운데, 멤버들은 각자 팀 이름을 외치며 몰입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시은은 아이유 '찐팬'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장기자랑 이후 스태프들의 투표로 MVP 후보 두 명이 뽑혔고, 스테이씨는 막판 어필에 나섰다. 스테이씨는 가을운동회를 100% 즐기며 건강한 에너지와 밝은 웃음을 선사했다.

  • AD
A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