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신규 클래스 ‘아처' 사전 예약 외
경제산업부 김동찬 기자 dc007@sportshankook.co.kr 기사입력 2021-12-01 17:19:20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에서 개발한 PC MMORPG ‘엘리온’이 12월 신규 클래스 ‘아처’ 출시를 앞두고 1일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이달 22일 출시 예정인 아처 는 적재적소에서 적군의 심장을 꿰뚫는 추적과 사냥의 명수로 알려져 있으며, 날렵한 몸놀림으로 일격필살의 조준 사격을 통해 전장의 흐름을 지배하는 클래스다.

신규 클래스 아처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아처 전용 영웅 8강 주무기 및 보조무기를 받을 수 있으며, 엘리온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홀딩스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초월 등급 펫, ‘흑사슴’과 ‘우마왕’, 진.초월 등급 펫 ‘흑기린’과 ‘염황’을 새롭게 추가했다.

흑기린은 상대의 체력과 펫 능력치를 약화시키고, 염황은 기본 타격 피해량 증가와 함께 일정 확률로 몬스터를 경직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전력 강화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흑기린과 염황은 먼저 흑사슴과 우마왕을 소환한 후, ‘진.초월 펫 제작’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정예 스테이지에 ‘진.정예’ 난이도가 추가됐다. 신규 난이도에서는 보상도 상향되어 ‘럭키7코인’, ‘플래티넘 열쇠’ 등 유용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정예 다이아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출석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음 업데이트까지 14일 동안 게임에 누적 접속하면 ‘캐럿’, ‘라피스’, ‘럭키 7코인’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컴투스가 방치형 슈팅 RPG ‘드래곤 스카이’에서 크리스마스 어드밴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어드밴트는 크리스마스 전 4주를 뜻하는 용어로, 드래곤 스카이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약 한 달간 유저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은 매일 색다른 보상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당일 접속 시, ‘신비 전설 드래곤’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또 일정 접속일수 달성 시, 최대 2400개 ‘별인장’과 ‘진화구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누적 출석 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드래곤 스카이는 최근 나무 속성의 전설 드래곤 ‘카니무스’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신규 드래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 던전을 오픈했다.

그 밖에 다가오는 12월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드래곤에 새로운 능력치를 부여할 수 있는 신규 성장 시스템을 추가하고, 기존의 방치형 플레이 방식과 더불어 드래곤을 활용해 전략적 플레이를 펼치는 액티브 콘텐츠를 내년 선보일 예정이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 검은사막 콘솔 ‘칼페온 연회’를 11일 개최한다. 칼페온 연회는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검은사막 글로벌 이용자 간담회다. 전세계 검은사막 이용자가 함께 참여하는 각종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업데이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는 11일 오후 5시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 검은사막의 전체적인 방향성과 진행했던 업데이트를 정리하고 ‘칼페온 예술제’ 등 다양한 즐길 거리로 구성했다. 글로벌 실시간 행사를 고려해 영어, 러시아어, 태국어, 터키어 등 총 9개 언어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새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아토락시온 : 시카라키아’ 플레이 시 ▲원념의 센티루토스 인테리어 아이템 ▲시카라키아 : 심연의 함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올해 마지막 접속 보상 이벤트도 시작했다. 접속일에 따라 ▲마르니의 불안정한 연료 ▲겨울 코스프레 상자 ▲크로그달로의 근원석 ▲샤카투의 진귀한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 AD
AD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