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 골프 배우는 서울신라호텔 ‘플레이 위드 PXG’ 패키지
이재형 기자 silentrock@hankooki.com 기사입력 2021-11-02 10:36:09
럭셔리 골프 브랜드 PXG와 협업...트레이닝·클럽 피팅 서비스·굿즈 제공
  • 서울신라호텔 실내 골프장. (사진=신라호텔 제공)
[주간한국 이재형 기자] 골프에 대한 MZ세대의 관심이 급증한 점을 반영해 서울신라호텔이 골프 관련 상품을 준비했다.

서울신라호텔은 PXG와 손잡고 11월 ‘플레이 위드 PXG(Play with PXG)’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일 알렸다. ‘플레이 위드 PXG’는 스윙 자세 퍼스널 트레이닝과 전문 피터의 커스텀 피팅 서비스, 골프 용품 선물 등 골프 기본기를 다지는 패키지다.

패키지는 서울신라호텔 피트니스 센터에서 진행하는 퍼스널 트레이닝 1세션(50분)을 제공한다. 골프 트레이닝 TPI 자격증을 보유한 트레이너가 스윙에 도움이 되는 코어근육, 팔근육 등의 트레이닝 방법을 알려줄 예정이다.

자신이 원하는 드라이버나 아이언의 피팅 서비스도 약 1시간 동안 받을 수 있다. 체크인 시 제공 받은 바우처를 통해 PXG 도곡직영점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PXG 마스터 피터가 1대1 상담 및 점검을 통해 개인별 최적화된 클럽 구성과 스윙 밸런스를 제안한다.

수페리어 스위트 객실 타입으로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PXG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KPGA 장훈석 프로가 진행하는 원 포인트 레슨에 참여할 수 있다. 레슨을 통해 개인별 문제점을 짚어보고 드라이버 슬라이스 최소화, 비거리 향상, 방향성 개선 등 노하우를 전달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15일 서울신라호텔 실내 골프장에서 소규모 그룹으로 3시간 가량 진행할 예정이다.

내년 봄의 싱글 스코어 달성을 위해 장비와 실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플레이 위드 PXG’ 패키지는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서울신라호텔 피트니스 클럽 골프 피지컬 트레이닝 1세션, PXG 도곡직영점 클럽 피팅 서비스, 체크인 시 PXG 네임택 & 볼마커 1세트,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이 공통으로 포함된다, 수페리 스위트 투숙 시 원 포인트 레슨 기회가 제공된다.

silentrock@hankooki.com

  • AD

하루 동안 많이 본 기사

  • 이전
  • 다음
AD